올웨이즈 올팜 : 앱테크 어플로 농작물 키워서 집으로 무료 받기!!

앱테크 어플로 농작물 키워서 집으로 무료 받기!!

이번 포스팅은 소소하게 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실 텐데요.

그래도 주변에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기에

올려봅니다.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올웨이즈에서 운영하는 올팜이라는 어플인데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올웨이즈를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00원만 사도 무료 배송!이라는 첫 화면을 시작으로

다른 쇼핑몰처럼 상품과 메뉴가 나옵니다.

중앙에 있는 올팜 메뉴로 들어가시면

농작물을 키우는 시작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현재 사과를 받았고, 이어 고구마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했을때의 화면을 캡쳐 못했네요...

위에 보시면 사과는 수확완료이고, 고구마는 수확중이라고 나오네요.

 저도 이렇게 농작물을 실제로 받을 수 있는건가... 의심을 했던터라..

하고 나서야 포스팅 하게됐습니다.

 

이 화면은 제가 실제로 고구마를 키우고 있는

화면입니다.

왼쪽 위쪽에 출석보상부터, 맛팜하기 등으로

사방이 메뉴로 되어있습니다.

무과금으로 하실분들은 출석보상, 비료받기,물받기,미니게임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또한 농작물에 대한 이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석보상과 미니게임은 하루 한번 보상이지만

비료받기, 물받기는 일정 간격으로 몇번씩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위의 메뉴로 진행을 하는데, 

맛팜을 해서 친구를 추가하게 되면, 친구 농작물에

물을 주거나, 비료를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참고로 비료를 줘서 양분이 75정도가 넘어가야 

물을 줬을때 2배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니,

전략적으로 물을 줘야 합니다.

 

또한 출석체크를 하면 포인트를 주니 하루 한 번씩 아무 생각 없이

하다 보면 꾀나 모입니다.

약 1달 반정도 한거 같네요...

10원,, 15원정도씩 계속 모은게 어느덧

저금액이 되었습니다.

앱테크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하루 몇번 눌러서

조금씩 얻는 수입이 전부입니다.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모이면 꽤나 커지죠

저 포인트는 물건을 구매할때 사용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저포함 가족 3명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왕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올웨이즈에서 구매를 하고,

올팜에서 사용가능한 물을 추가로 받아서

농작물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무생각없이 키우다 보면, 최종 무료배송까지

금방 가는거 같네요~~~

3명이 키우다 보니 귤, 고구마, 사과 순으로 받았고,

현재 고구마,귤,토마토를 키우고 있습니다.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재미로나마 앱테크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추천할만한 앱테크 올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