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만들기-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 만들기

이번에 올리는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 역시 이전에 만들어 놓았다가

바빠서 올리지 못한 내용을...

이제야 편집해서 올리게 되네요.

게으른 덕분에 어떻게든 오늘도 조금 구르기를 해봅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비즈 부품이 필요로 합니다.

이 역시 제가 만든게 아니라 다른 분이 만들어 놓으신걸

참고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먼저 귀와 머리 부분을 연결하고 몸통부분을 조립해서 서로 

화살표 방향으로 조립을 해줍니다.

귀부분은 원형 틀로 만들었습니다.

이때, 중요한 점이 왼쪽 아래에 보면,

흰색과 검은색으로 색깔이 틀린데

포켓몬스터 피카츄의 눈이 표시되는 부분이라

꼭 맞게끔 해주셔야 합니다. 

안 그럼 이상한 눈모양으로 되니 꼭 저대로 하셔야 합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의 몸통 뒷면을 조립합니다.

화살표 순으로 조립하시면 되고,

마지막에 있는 부분은 머리 마감 부분입니다.

이제 얼굴 부분을 조립합니다.

보시면 피카츄의 눈에 맞게 해야 한다는 걸

이해되실 겁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의 발을 만들어 결합한후, 

등부분의 줄무늬 부분을 조립합니다.

발 부분은 원형틀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거의 다 만들었네요.

포켓몬스터 피카츄의 손을 조립한 후,

옆면을 조립하고 난 뒤, 마지막으로 꼬리를 조립합니다.

팔 부분은 원형틀로 하셔야 쉽습니다.

두둥~~~ 드디어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가 완성됐습니다.

전 따라 만들었기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했지만, 역시 입체비즈를 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신 거 같네요

따라 하면서 하긴 했는데.....

위의 빨간색 표시된 부분을 어디에 조립하는지 몰라서...

포기했습니다.

뭐. 그래도 포켓몬스터 피카츄 입체비즈를 완성한 거

같아 저 부분은 과감히 포기했네요...

조금씩 시간이 날 때마다 아이와 함께

입체비즈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걸 만들면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될 거 같습니다.

입체비즈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입체비즈를 검색해 보시면,

최초 만든 분이 많은 내용을 공유하고 계시니

함께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