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실시간 무료보기

미스터트롯2  실시간 무료 보기

 

요즘 또다시 화재가 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2가 시작한 지도

1달이 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비롯 방송을 일일이 챙겨보기 힘드시거나

재방을 기다리다 지치신 분들에게

무료 다시 보기 및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미스터트롯2를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

TV조선 온에어에 접속합니다.

 

 

편의를 위해서 TV 조선 온에어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둘게요.

 

 

TV CHOSUN 미스터트롯2 실시간 보기

 

www.tvchosun.com

 

처음 메인이 미스터트롯2 새로운전설의 시작으로 시작되네요.

현재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투표도 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미스터트롯에게 응원투표도 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온이라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현재 건강한 참견 특별판이 나오네요.

하얀색 화살표를 누르면 실시간 영상이 시작됩니다.

미스터트롯 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작합니다.

TV조선 온에어서는 명장면 3분 보기도 있으니 

주요 장면을 다시 무료로 다시 보기엔 좋습니다.

하지만 다시 보기는 회원가입 및 유료화이니 

잘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무료 다시 보기

이번에 찾아낸 미스터트롯 2 무료 다시 보기는 

'누누티브이'라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가끔 막히고, 우회해야 하고...

왠지 불법적인 거 같고...

그래서 합법적으로 미스터트롯2을 무료로 다시 보기 위해서는

미스터트롯2 재방송시간을 확인해서

그 시간에 재방송을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다른 방법도 많이 있겠지만,

요즘같이 뭐는 불법이다, 아니다, 하는 시점에서는

전혀 문제없는 걸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또한 약간의 비용을 지불한다면, 미스터트롯2를

티빙이나, 넷플릭스,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