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볼만한 드라마 소식을

풀어볼까 합니다~

 

오늘의 드라마는 청춘월담입니다.

이 드라마는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 후속작

<청춘월담>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중국소설 잠중록의 스토리로 제작될 뻔했지만,

완전한 찬국의 순수 창작극으로 방향이 결정되면서

제목도 <청춘이여 월담하라>에서 <청춘월담>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2월 6일 저녁 20:50을 첫 방송으로 시작되고

매주 월, 화요일에 20시 50분에 시작됩니다.

이 포스팅을 하고 있을 때쯤이면 끝나있겠네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청춘월담

인물 관계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의정의 또라이 막내아들도 있네요 ㅋㅋㅋㅋ

 

 

청춘월담 | 인물 관계도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청춘월담 의 인물 관계도 메뉴

program.tving.com

 

청춘월담 1화 다시 보기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으나,

유료입니다. 무료로 청춘월담을 보시려면, 

재방송을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티빙에서도 다시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청춘월담 | 유료다시보기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청춘월담 의 동영상 메뉴

program.tving.com

 

청춘월담 재방송시간은 아래의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청춘월담 재방송시간 : 네이버 통합검색

'청춘월담 재방송시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