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신용카드 분실 및 해제, 재발급 받기

신한 신용카드 분실 및 해제, 재발급 받기

 

안녕하세요~ 구르기입니다~

예전에는 현금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했지만,

관리 및 분실로 인해 요즘은 삼성페이 같은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삼성페이 등이 제대로

되지 않는 곳도 종종 있거나,

삼성페이보다는 신용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 여러 계십니다.

저도 지갑을 분실했다가 현금은 없어지고,

카드만 되돌려 받았던 적이 있어서

이 경험을 토대로 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신용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분실한 신용카드를 중·고등학생이

사용했다는 뉴스를 접한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만큼 분실 후 다른 사람이 사용한글 막으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는 분은 적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에 전화로 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신한 신용카드 분실신고 전용 ARS

카드분실신고 1544-7200 > 2번 누르는 ARS 

> 1번 카드분실신고/해제/확인 > 1번 분실신고

안내 멘트에 따라 카드번호, CVC번호, 분실접수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만약 분실한 신한 신용카드를 되찾았을 경우,

24시간 이내 해제 신청을 해야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하니 찾았을 경우 빨리 전화를 해서 해제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한 신용카드 분실해제 전용 ARS

카드분실신고 1544-7200 > 2번 누르는 ARS

> 1번 카드분실신고/해제/확인 > 2번 분실해제

안내 멘트에 따라 카드번호,CVC번호,분실접수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단, 신한 신용카드 분실신고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1)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모르는 경우

단, 분실신고 시 접수번호를 수신했던 휴대전화로 ARS에서

분실해제를 시도할 경우 접수번호 입력 없이 분실해제가 가능

2)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되어 카드발급 확정된 경우

 

※  만약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홈페이지나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분실신고해제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한 경우에는 

해외 82-2-3420-7000 / 82-1544-700으로 전화하셔서

2번 누르는  ARS > 8번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확인 문의 >

1번 카드분실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신한 신용카드 재발급

카드신청 1661-8599로 전화해서

상담원을 통해 재발급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홈페이지/모바일 고객센터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